월화육보라매점 주소 : 명서울 관악구 보라매로3길16 (봉천동 732-3) 전화번호 : 0507-1403-7592 영업시간 : 16:00~22:30 토일 14:30~22:30 메뉴 : 삼겹살 17,000원, 듀락목살 20,000원
신림고깃집 월화육 보라매점에서 삼겹살과 듀록목살로 회식하는 영상이다.
신림선 당곡역 2번 출구에서 월화육보라매점을 검색하면 250m에서 4분 거리다.
직진하여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힌색 광고판 같은 벽면에 빨간색으로, 월화육 광고판 같은 벽면에 단독 3층 건물에 도착했는데 1층은 주차장이고 2, 3층이 신림고깃집 월화육자매점 매장이다.
신림고깃집 월화육보라매점에 입장하니 벌써 오후 6시인데도 많은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직원들이 2층으로 안내를 하고 올라갔는데 역시 여러 단체 모임과 가족들이 식사를 하고 있다.
직원이 안내해준 예매석이라 자리 잡아서 메뉴판 보면서 주문하려구.테이블에 방문자 이름까지 인쇄해 환영 인사를 하는 세심한 신경 배려까지 느껴진다.무주 천마 그림도 있는데 제철 재료로 100g당 7,000원인데 고기와 함께 구워 먹어야 한다.
월화육은 전국 축산물품질대회 대상 수상 한돈이라고 하며 무주 농장에서 직접 재배하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다고 한다.
월화돼지고기 중 순종 듀록목살 2인분과 음식X파일 순한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다.그 밖에 순종 듀락피삼겹살을 비롯해 무항생제 목살, 돼지고기살, 갈매기살, 밀랩숙성삼겹살 등 달콤한 메뉴가 다양하니 취향대로 드시면 된다.
곁들임 메뉴와 사이드 메뉴가 다양하니 취향에 따라 추가해서 드시면 된다.
곁들임 메뉴와 사이드 메뉴가 다양하니 취향에 따라 추가해서 드시면 된다.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가 먼저 나오지만 두부, 해산물, 채소 등이 듬뿍 들어가 있어 별도의 메뉴와 다르지 않은 수준이다.
주문한 삼겹살과 듀록목살이 나온 모습이다.통삼겹살과 통목살로 나오며 두껍고 구워 먹어도 육즙이 풍부하여 숙성되었다고 한다.일반 정육점이나 마트처럼 무게와 가격표시가 돼 있어 정육식당의 기분을 느끼게 한다.
지크윈은 친절하고 능숙하게 목줄을 구하고 있다.큼직하게 썰어서 굽는 건 육즙 보충하듯이 해서 맛있게 하려고.
일단 소금이나 소스에 찍지 말고 그냥 목살 맛을 보라고 하고 그냥 먹으면 육즙이 풍부하고 맛도 깔끔해서 정말 좋아!다음에는 소금과 소스에 찍어 먹거나 반찬과 함께 먹으면서 식사를 한다.목살이 두껍고 맛있는데 한 조각 들어도 맛있을 것 같아 배부르겠다.필요한 반찬이나 소스가 더 필요하다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된장찌개랑 같이 밥으로 식사하려고.파무침과 피클, 마늘처럼 목살과 밥을 상추에 싸서 먹으면서 식사하면 좋겠다!이제 삼겹살 구워 먹으려고.신림고깃집 월화육보라매집에서 삼겹살 역시 맛있게 굽는다.삼겹살도 먼저 소스에 찍어 맛을 보고 상추에 반찬과 함께 싸 먹으면 좋다.사이다 하나랑 무주 참마 하나 추가해서 같이 구워먹으려고.무주 천마 100g에 7,000원을 추가해서 구워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서 회식을 마치려고 해.천마가 위장에 좋다고 하여 20여 년 전 헬리코박테리아에 의한 위궤양을 치료하고 먹었던 기억이 있어 제철 재료로 공급되는 것으로 보아 주문하여 구워 먹으려고 한다.예전에는 생마를 갈아 먹거나 가공 가루를 차로 먹기는 했지만 고기와 함께 구워 먹는 것은 처음이다.삼겹살이랑 같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좋겠다.신림고깃집 월화육 보라매점에서 삼겹살과 듀록목살 회식을 모두 마쳤다.식사를 마치고 바로 신림선 당곡역에서 전철을 타고 신림역에서 2호선으로 갈아타고 돌아왔다.날씨가 더워져서 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하니 모두 건강에 유의하세요!월화육보라매점 서울특별시 관악구 보라매로3길 16 예약주소 : 서울 관악구 보라매로3길 16 (봉천동 732-3) 전화번호 : 0507-1403-7592 기타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본 포스팅은 월화육 보라매점에서 식사권을 제공하고 체험하며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주소 : 서울 관악구 보라매로3길 16 (봉천동 732-3) 전화번호 : 0507-1403-7592 기타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본 포스팅은 월화육 보라매점에서 식사권을 제공하고 체험하며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