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살랑 쭈꾸미신림본점 영업시간 월~일 11:00-01:30 주차공간 별도없음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봄 토요일에 딱 맞는 음식!!매콤 주꾸미!!봄주꾸미! 맛살랑주꾸미신림본점에 나의동네산을 다녀왔다.(웃음)
맛살랑 쭈꾸미는 오후 6시쯤 되면 사람이 꽉 찬 연령층은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해 남녀노소 연령에 상관없이 주꾸미 맛을 즐기러 맛살랑 쭈꾸미 신림 본점을 찾은 듯하다.
우선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고 중간 맛이 신라면보다 맵다고 했다.나는 매운데 안에 시켜보고 주꾸미에 삼겹살 추가해서 추삼으로 먹었어.
앉자마자 나온 반찬 마요네즈, 쌈장, 마늘, 날치삼무, 김, 깻잎날치 외에는 콩나물까지 셀프바가 있으니 거기서 부족한 반찬을 가져다 먹으면 된다.
조금만 기다려보면 금방나온 쭈꾸미~~~ 약간 초벌구이로 나와!!비주얼이 정말 침흘리면서도 또 먹고싶어 ㅋㅋ
콩나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3분정도 기다렸다가 먹으라고 직원이 말했다.지근지근 맛있게 비비는 소리가 들린다.
콩나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3분정도 기다렸다가 먹으라고 직원이 말했다.지근지근 맛있게 비비는 소리가 들린다.
삼겹살 추가해서 부드러운 고소한 삼겹살도 보이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주꾸미도 보인다.안에는 양배추도 들어 있고 너무 맵다고 생각되면 양배추랑 같이 먹으면 돼.아, 그리고 콩나물 비린내가 안나고 꽤 바삭하더라!! 근데 ㅎㅎ 중인데 나한테는 너무 매웠어.매콤한 분들은 매운맛을 약으로 해서 드세요.
깻잎에 주꾸미 삼겹살 마늘 올려서 한 꾸러미 비린내가 전혀 없고 삼겹살 냄새도 전혀 없고 적절히 조화가 돼서 맛있었는데 약간 감칠맛이 부족했는데 그거는 나중에 볶음밥이 채워주는 ㅎㅎ 먹어보니까 매운맛이 안인데 너무 매워서 깻잎이랑 무잎을 많이 먹고 몇 번 더 리필해 먹었는지 모르겠어. 그래도 다 먹었어 ㅋㅋ 매워도 다 먹은 매운 사람이 아니라면 중간단계를 맛있게 즐길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볶음밥까지 제대로 시키면 아주 맛있게 눌러주시는 여러분, 볶음밥은 조금 눌러서 꼬들꼬들 먹어야 맛있다는 거 다 아시죠?그 시간까지 기다려야해 ㅋㅋ볶음밥 클로즈업샷 지금이야!!슬슬 수분기는 날아가, 꼬들꼬들하면서 조금은 바삭바삭한 지금의 상태를 먹어야해!!이것도 나는 매워서 깻잎에 싸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휴…다음에 또 가고 싶어.그때는 매운맛을 약하게 해서 먹는… 신림역에서 뭘 먹을지 고민되시면 맛살랑 쭈꾸미로 오세요~ 맛 검증할게요 ㅎㅎ맛살랑주꾸미 신림본점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309#주꾸미맛집 #신림맛집 #신림역맛집 #신림역주꾸미 #신림주꾸미 #신림주꾸미 맛집 #봄주꾸미 #주꾸미볶음 #주꾸미맛집 #마사랑추구미 #맛사랑추구미영업시간 #일상블로그 #먹거리블로그 #먹거리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