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가능한 이야기

재벌 막내아들 드라마 가능한 이야기

텔레비전은 좀처럼 보지 않는다. 텔레비전을 볼 시간도 없고 좋은 news가 나오지 않는 이유이다. 그런데 집에 7일는 수밖에 없는 사건이 일어났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확진된 것이다. 아침에 눈 뜨자 가방 하나를 짊어지고 온천지를 돌아다니는 나에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진보다 더 무서운 다가온 것은 자기 격리이다.집으로는 나가기 위한 곳이라고 생각하지만 7일 간 체류해야 하는데 온몸이 아프고 저리고 목까지 아파서 신경을 쓰고 보는 원천으로 삼아 어쩔 수 없이 텔레비전을 켰다. 채널번부터 시작된 999번까지 다 밀어 봤다. 대부분의 채널에서는 월드컵 축구 얘기가 주류이고, 999개 중 50%는 광고 방송이었다.나머지 50%의 채널 중 2곳의 채널에서회차를 달리한 “재벌가 막내 아들”가 방영되고 있었다. “재벌가의 막내 아들?”당연히 트러블 메이커의 막내 아들이다.)재벌의 아들들은 왜 사건 사고를 자주 일으키고 망나니라고 표현되는가?…재벌가의 막내 아들 드라마와 나를 비교하면 재벌가의 막내 아들은 “돈이 많아서”나는 시간이 많다.음..그러니까, 시간이 많이 내가 부자의 너를 봐주도록~~~1회 2회……6회까지 정주행한.그래도 왜… 그렇긴 내가 상상한 이야기와는 전혀 다른 전개이다.

드라마 재벌가의 막내 아들은 순양 그룹이라는 재벌 집에서 머슴처럼 일하면서 회장 일가로부터 모든 파와하라을 받아 그들의 일을 처리하던 주인공 윤·현우(송·준기)이 순양 그룹 회장의 비자금 문제로, 토사 거의를 당한 사망한다.사후, 윤·현우는 순양 그룹 창업자의 징·양춀(이선민)의 후예, 진· 턴(송·준기)에 환생한다. (돈도 많은데, 잘생기게 될 때까지..)그리고 순양 그룹을 통째로 삼킴에 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재벌가의 막내 아들의 연출 전·, 윤, 김·상헌 출연 송·준기, 이…(신·현빈 조·한철, 박·지현, 김·죠은낭, 김·용재, 김·신로쿠 강·길 을 병 김·형, 티파니·영, 김. 정우, 윤. 재문, 소지에히, 쵸은헤용, 김. 도현, 박. 효쯔크오은, 킴남히 방송 2022, JTBC

재벌가 막내아들 연출 정대윤 김상호 출연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조한철 박지현 김정난 김영재 김신록 강길우 김현 티파니 영 김종우 윤재문 서재희 정혜영 김도현 박혁권 김남희방송 2022 JTBC

반전 드라마다. 나처럼 평범한 삶을 사는 사람은 재벌가 아이로 태어난 사람을 한 번쯤 동경했을 것이다. 최근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가 죽었을 때 그녀의 일대기를 보면서

minka2507, 출처 Pixabay

“어떤 사람은 태어나서, 신분이 결정되는 부잣집에 태어났으며 저 같은 사람은 그런 집에 태어나는가” 태어나고 보니 운 좋은 부잣집에 태어났다……이에 나이와 말할 수 있다면, 원하는 것은 없는데···동경하고 동경했다.나만 그럴까. 지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어서 평생을 벌어야 아파트 한채를 사느냐는 상황에서 재벌들의 부모를 동경하는 것 아닌가.”부모가 가장 큰 스펙으로 재능 있는 세상,” 죽어 일하면서도 언제나 그 자리에 머물인생…… 그렇긴 이 생망다는 말처럼, 세상은 위축되고 부서졌지만, 그럼 정말 내세는 잘 살 수 있을까?죽으면 그만큼 세상에서 내세에 재벌의 막내로 거듭날 수 있을까? 부모를 고르고 태어날까?

사람의 존재가 사라지면 그것뿐이다.생명이 없어지고 존재가 사라지면 지금까지 살아온 모든 것이 사라진다. 기억조차. 그래서 저승에서 환생했다는 사람 말은 들은 적이 없다. 환생이다, 부활하다는 이야기는 희망 사항인지도 모른다.비록 성가신 윤회를 거쳐서 세상에 다시 태어난다 해도 과거의 기억을 기억할 수 있을까?다시 태어난다고 해서 전생을 기억 못하고 전혀 딴사람으로 살아간다는 의미가 있는가. 그보다는 오히려 지금의 인생을 리셋 하여, 새 사는 게 옳다. 그리고 스스로 재벌의 막내 아들이다.

얼마 전 코미디언의 고·묘은화은 씨가 쓴 책”이 책은 돈 버는 방식에 관한 이야기”를 본 적이 있다.고·박명환은 불의의 사고로 3일 이내에 죽는다는 의사의 경고에도 되살아나면서 인생을 송두리째 바꿨다.그 때문에 그는 아침 4시에 일어나서 하루 10시간씩 책을 읽어. 끊임없이 자산에 질문을 했다. 한다고 인생이 달라지면서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인생의 방향이 보이고, 끌어 당김의 법칙이 눈앞에서 실현되고, 돈이 돈을 데려온 선순환을 만든 이처럼 꾸준한 독서를 통해서 인생의 차 채권을 통째로 바꿨다. 스스로 재벌의 막내 아들이 된 것이다.굳이 내세가 아니라도, 세상에서 재벌가의 막내 아들로 돌아간다.

제2의 인생 서막을 열고 있는 나는 두 번째 인생을 제대로 살기 위해 아침 5시에 일어나 모닝 페이지를 쓰고 책을 읽고 있다. 그리고 가방을 메고 여행을 간다. 나 자신을 금수저로 변화시키기 위한 도전이다.첫 번째 인생은 살아봤기 때문에 인생을 살아가는데 무엇이 중요한지 알 수 있다. 그래서 두 번째 인생을 재설정하는데 진심이다.

제2의 인생 서막을 열고 있는 나는 두 번째 인생을 제대로 살기 위해 아침 5시에 일어나 모닝 페이지를 쓰고 책을 읽고 있다. 그리고 가방을 메고 여행을 간다. 나 자신을 금수저로 변화시키기 위한 도전이다.첫 번째 인생은 살아봤기 때문에 인생을 살아가는데 무엇이 중요한지 알 수 있다. 그래서 두 번째 인생을 재설정하는데 진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