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담 히비스커스
히비스커스는 색깔도 예쁜 만큼 고대 이집트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마시던 차라고 한다.
히비스커스티는 평소에도 자주 마시는데 꽃이 갑자기 궁금해서 찾아보는 무궁화 계열을 꽃이라고 한다.
파우치가 지퍼로 되어 있어 공기가 들어가는 일이 없어 안심이다.한 팩에 30개씩 들어 있어서 하루에 한 잔 마셔도 한 달 마실 수 있는
차에담 히비스커스티는 당도 하나 없이 100% 히비스커스만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티로도 유명하다.
차에담의 히비스커스 차는 피라미드 티백으로 만들어졌는데 그냥 티백처럼 보이겠지만 차에담만의 특허기술법으로 제작됐다고 한다.
요즘은 아침 일찍 일어나 아침 요가를 하는데 노래가 시작되기 전에 이렇게 티백을 먼저 넣어놓고 요가를 시작한다.
이렇게 티백을 넣는데 벌써 색깔이 너무 예뻐.히비스커스 허브차는 특유의 향도 좋지만 심미적인 효과로 색깔도 아주 예쁜 허브차 같다.
이렇게 아침 요가를 마치면 히비스커스 허브차가 온도도 딱 맞고 색깔도 아주 예쁘게 마시기 좋은 상태가 돼 티타임을 여유롭게 갖고 사무실로 출근할 준비를 한다.
이것도 또 다른 날 요가 후 차 타임.
차에담 히비스커스티를 요즘 마시는 이유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그래서 요즘 매일 마시는 중이야.
원재료가 정말 100% 히비스커스만 들어간다는 점이 너무 좋다.한여름 되면 시원하게 아이스로 마셔보자.
차애담 | 시간을 증정하는 프리미엄 티백 브랜드 벤처기업, 기술평가 우수기업, 국내 최초 특허가공법 식품의약품안전처(HACCP) 인증 티백 chaaedam.com차 에담 사이트에는 하이네스 커스만 아니라 다른 허브차도 많이 팔고 다른 허브차의 종류도 궁금했다.히비스카스을 다 마셨으면 다른 허브차도 주문하자.#차 에담#차 에담 허브차#차 에담 히비스카스#하이네스 커스 티#다이어트 티#허브차#티백 이 문장은 리뷰 노트를 통해서 당사에서 제품의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