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에 아이들과 광주패밀리랜드 눈썰매장과 놀이기구 타기

설 연휴가 시작되면서 언니네 가족이 이번 설에는 친정에서 먼저 지내기로 했다고 광주에 왔다.코로나19 시기라 매번 올 때마다 집에만 있으니 아이들이 너무 심심해한다.갈 곳을 생각하다 눈썰매장 가기로 했어.중학생 때 소풍을 갔던 곳인데 오랜만에 추억이 되살아난다.ㅋㅋ 자유이용권은 카드할인으로 호랑이띠여서 호랑이띠 30% 할인도 있지만 썰매장은 할인 없이 어린이 10,000원, 어른도 입장하려고 해도 꼭 12,000원짜리 티켓을 사야 한다.

패밀리열차를 타고 입구에 도착해 위쪽으로 조금 더 올라가면 눈썰매장 입구가 보인다.한 번 들어와야 재입장이 가능하다.

패밀리열차를 타고 입구에 도착해 위쪽으로 조금 더 올라가면 눈썰매장 입구가 보인다.한 번 들어와야 재입장이 가능하다.

계단을 오르면 눈이 보인다

튜브를 고르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간다.아이는 빨간 튜브, 어른은 검은 튜브인데 잘못 골랐다.. 눈썰매 타고 내려오면 설명해줘.

사람이 많고 줄이 길어서 한번 타려면 20~30분은 걸려.

어른은 한번 타고 끝~ 오래 걸리니까 재미없어 ㅋㅋ 아이도 두번 타니까 끝. 돈이 아깝다 TT처음 먹어봐. 선택한 라면의 종류를 고르면 물에서 끓이는 것까지 자동으로 약 4분 만에 완성된다.라면이 끓으면 몇 번 저어준다.라면 끓이는 기계라면 끓이는 기계면 쫀득쫀득한 라면이 완성됐다.진라면의 순한 맛을 골랐는데 나한테는 좀 싱거웠어.그래도 놀아먹는 라면이 맛있어.소시지도 빠질 수 없지~결국 놀이기구 보보 5종 어린이 10,000원짜리 표를 사고 바이킹 2번씩 타고 박치기왕, 씽씽보트, 하늘을 나는 그네 등 각자 타고 싶은 것을 타고 썰매를 타지 않고 아예 자유이용권을 살 생각인데 잘못 선택했다.추웠지만 재미있게 놀아서 무엇보다 아이들이 이때만큼은 핸드폰을 안 봐서 좋았다.코로나 아니면 자주 나가는데 언제쯤 다시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올 정도로 있을까..2022년1월30일 #광주패밀리랜드 #놀이공원 #명절의 볼거리 #광주눈썰매장 #우치공원 #호랑이띠자유이용권30%할인